Dirty Dancing - Time of My Life [가사/해석/듣기/MV]
본문 바로가기

Pop Story

Dirty Dancing - Time of My Life [가사/해석/듣기/MV]

by bluek

목차


    Bill Medley & Jennifer Warnes - The Time Of My Life


    1987년에 개봉한 '패트릭 슈웨이즈'와 '제니퍼 그레이' 주연의 영화 [Dirty Dancing]의 

    OST 주제가..


    Bill Medley 와 Jennifer Warnes가 듀엣으로 녹음을 하였고 영화는 크게 히트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주제가인 'Time of My Life'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Time of My Life'는 아카데미 주제가상, 골든 글로브 주제가상, 그래미상 최우수 

    보컬 듀오/그룹 팝 퍼포먼스를 수상하였다.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Billboard Hot 100) 1위를 차지하였고 어덜트 컨템포러리에서 

    4주 동안 1위를 차지하였다.


    ■ Bill Medley & Jennifer Warnes - The Time Of My Life [감상/뮤비]


    ■ Bill Medley & Jennifer Warnes - The Time Of My Life [Single]


    ■ Bill Medley & Jennifer Warnes - The Time Of My Life [가사/해석]


    Now I've had the time of my life

    No I never felt like this before

    Yes I swear it's the truth

    and I owe it all to you

    'Cause I've had the time of my life

    and I owe it all to you 


    이제 나는 나의 삶의 시간을 가졌어

    이전에 나는 이처럼 느낀 적이 절대 없어

    그래 나는 이것이 진실이라고 명세해

    모든 것이 너의 덕이야

    나는 나의 삶의 시간을 가졌기 때문에

    그리고 모든 것이 너의 덕이야


    I've been waiting for so long 

    Now I've finally found someone

    To stand by me

    We saw the writing on the wall 

    As we felt this magical

    Fantasy


    나는 오랫동안 기다려왔어

    이제 나는 마침내 누군가를 찾았어

    내 옆에 있을

    우리는 벽에 써져 있는 것을 봤어

    이 마술과도 같은 느낌을 갖고

    환상적이야


    Now with passion in our eyes

    There's no way we could disguise it

    Secretly

    So we take each other's hand 

    'Cause we seem to understand

    The urgency just remember 


    이제 우리 눈에 열정을 담고

    서로를 속일 수 없어 

    비밀스럽게

    그래서 우리는 서로의 손을 잡아

    우리는 이해한 것 같으니까

    긴급함을 다만 기억해


    You're the one thing

    I can't get enough of

    So I'll tell you something

    This could be love because 


    너는 한 사람이야

    더 충분함을 얻을 수 없어

    그래서 나는 너에게 무언가 말할꺼야

    이것이 사랑이 될 수 있다고 왜냐면..


    CHORUS:  


    I've had the time of my life

    No I never felt this way before

    Yes I swear it's the truth

    And I owe it all to you 


    나는 나의 삶의 시간을 가졌어

    그래, 이전에 나는 이처럼 느낀 적이 절대 없어

    그래 나는 이것이 진실이라고 명세해

    모든 것이 너의 덕이야


    With my body and soul 

    I want you more than you'll ever know

    So we'll just let it go

    Don't be afraid to loose control

    Yes I know what's on your mind

    When you say "Stay with me tonight."

    Just remember


    내 육체와 정신으로

    너를 원해 네가 알 수 있는 것 보다 도 더

    그래서 우리는 다만 나아가야 해

    자재력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마

    그래 나는 알아 너의 마음을

    네가 이렇게 말할 때 "오늘 밤 같이 있어"

    다만 기억해줘 


    You're the one thing 

    I can't get enough of

    So I'll tell you something 

    This could be love because


    너는 한 사람이야

    더 충분함을 얻을 수 없어

    그래서 나는 너에게 무언가 말할꺼야

    이것이 사랑이 될 수 있다고 왜냐면.. 


    CHORUS


    'Cause I had the time of my life 

    And I've searched through every open door

    Till I've found the truth

    and I owe it all to you


    왜냐면 나는 나의 삶의 시간을 가졌어

    나는 모든 열려진 문을 통해 찾아왔어

    진실을 찾았을 때 까지

    그리고 모든 것이 너의 덕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