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 왜 모르니 [가사/듣기]
본문 바로가기

K-Pop Story

별 - 왜 모르니 [가사/듣기]

by bluek

목차


    별 - 왜 모르니

    2002년 10월 10일에 발매된 

    별 1집 앨범 [12월 32일] 수록곡.


    별은 17살의 어린 나이에 

    박진영 사단에 (JYP)에

    합류후 2년간 피나는 트레이닝을 

    받고 데뷔한 타고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은 가수이다.


    '왜 모르니'는 

    유명 작곡가인 방시혁이 작곡을 

    하였고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가까이 다가오지 못하고

     머뭇거리기만 하는 남자친구에 

    대한 안타까움이 별의 목소리에 

    잘 묻어있는 곡이다.


    별 - 왜 모르니 [감상]


    ■ 별 - 왜 모르니 [앨범]

    왜 모르니


    ■ 별 - 왜 모르니 [가사]


    1.

    왜 그래? 넌 내게 자신없니?

    아직도 내가 떠날까 두렵니?

    우리 어디갈까? 어떤 영화볼까?

    왜 항상 내게 묻기만 해!


    어쩌다 내 손이 널 스치면

    오히려 나보다 넌 더 놀라고

    아니 언제까지 내게 거릴둘래?

    내 맘 니꺼란 걸 몰라?


    왜 모르니? 바보같이~

    어떻게 더 표현을 하니?

    이만하면 내 맘 알 때도 됐는데.

    왜 모르니? 내가 아직 불안하니?.

    아직도 내가 떠날 것 같니~


    나를 안아봐.눈을 감아봐

    니 안에 있는 난 언제나

    너의 여자야.


    2. 

    어쩌다 니 어깨에 기대면.

    당황한 니 목소리 더 떨리고


    아니 언제까지 내게 거릴둘래?

    내 맘 니꺼란 걸 몰라?


    왜 모르니? 바보같이~

    어떻게 더 표현을 하니

    이만하면 내 맘알 때도 됐는데.

    왜 모르니? 내가 아직 불안하니?

    아직도 내가 떠날 것 같니?


    나를 안아봐.눈을 감아봐

    니 안에 있는 난 언제나

    너의 여자야.


    난 너만 믿고 따라 가고 싶어.

    때로는 힘든 일 있어도

    괜찮아 난 너와 함께라면 

    뭐든 두렵지가 않은 걸. 오~


    왜 모르니? 바보같이~

    어떻게 더 표현을 하니.

    이만하면 내 맘 알 때도 됐는데.

    왜 모르니? 내가 아직 불안하니?

    아직도 내가 떠날 것 같니~


    나를 안아봐.눈을 감아봐.

    니 안에 있는 난 언제나~

    너의 여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