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가사/듣기/라이브/MV]
본문 바로가기

K-Pop Story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가사/듣기/라이브/MV]

by bluek

목차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2014년 9월 30일에 발매된 한동근 디지털 싱글 앨범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타이틀 곡.

     

    한동근은 2012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인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3'에서 우승을 차지하였고, 2014년 데뷔 앨범인 디지털 싱글 앨범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가요계에 데뷔하였다. 1993년생으로 경북 구미 출신인 한동근은4년여 동안 미국에서 유학 생활을 하며 성가대에서 노래를 부르며 가수 생활을 꿈꾸었다고 한다. 2012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인 ''위대한 탄생 시즌 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수의 꿈을 이루었다.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는 작곡가 제피 (XEPY)가 작사를 마스터키 (MASTERKEY)와 ,제피가 공동 작곡을 한 곡으로 사랑과 이별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한 서정적인 감성 발라드곡이다.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는 '로맨틱 야수' 라는 별명 답게 한동근의 거칠지만 절제된 목소리가 듣는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듣기/뮤비]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라이브]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싱글 앨범]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가사]

     

    시계가 반대로 돌아가고 있어
    TV속 영화가 되감아지고 있어
    내렸던 빗물이 올라가고 있어
    잊었던 기억이 돌아오고 있어

    도로 위에 차들이 반대로 달리고
    온 세상의 모든 게 다 거꾸로 움직여
    지금 나는 계속 반대로 뒷걸음질치며
    그 날의 너에게 돌아가고 있어

    운명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말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네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되니까

    한 장씩 한 장씩 뒤로 넘겨 지며
    아팠던 일기가 지워지고 있어
    가루낸 사진이 모여들고 있어
    버렸던 미련이 돌아오고 있어

    삼켰던 내 눈물이 다시 뱉어지고
    뱉었던 그 모진 말은 다시 삼켜지고
    지금 나는 계속 반대로 뒷걸음질치며
    그 날의 너에게 돌아가고 있어

    운명 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말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네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돼

    여기야 우리가 이별한 그 슬픈 페이지
    내 앞에서 네가 서서 울고 있어

    너에게 묻고 싶어 너만 괜찮다면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오 오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네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되니까

     

    김연우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사/듣기/라이브]

     

    김연우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사/듣기/라이브]

    김연우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은 1996년 2월 8일에 발매된 토이 2집 앨범 [YOUHEEYEOL] 타이틀 곡이다. 앨범 제목처럼 토이 2집 앨범은 유희열의 원

    ksos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