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ra Streisand - Woman In Love [가사 해석 듣기]
본문 바로가기

Pop Story

Barbra Streisand - Woman In Love [가사 해석 듣기]

by bluek

목차


    Barbra Streisand - Woman In Love


    1980년에 발표한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Barbra Streisand)의앨범 [Guilty] 수록곡.


    당시 최고의 디스코 밴드인 비지스 (Bee Gees)와 함께 작업한 앨범인 [Guilty]는 

    큰 성공을 거두며 바브라 스트라이샌드의 최고 히트 앨범으로 기록되고 있다.


    앨범의 성공으로 그래미상 올해의 레코드, 그래미상 

    최우수 여성 팝 보컬 퍼포먼스를 수상하였다.


    수록곡인 'Woman In Love'는 비지스의 '배리 깁'과 '로빈 깁'이 만든 곡으로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였다.


    영국과 네덜란드, 스위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 대부분의 

    유럽 국가에서도 차트 정상을 차지하였을 정도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다.


    바브라 스트라이샌드는 역사적으로 가장 성공한 여성 가수중 한 명이며, 

    미국에서 가장 많은 앨범을 판 여성 가수이다.

    전 세계적으로 그녀의 앨범은 약 1억 4천5백만장이 팔렸다.


    'Woman In Love'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팝송 44위를 차지하였다.


    ■ Barbra Streisand - Woman In Love [듣기/감상]



    ■ Barbra Streisand - Woman In Love [Single]

    Barbra Streisand Woman In Love



    ■ Barbra Streisand - Woman In Love [가사/해석]

    Life is a moment in space
    When the dream is gone
    It's a lonelier place
    I kiss the morning goodbye
    But down inside you know we never know why

    인생이란 우주 속에서 한순간과도 같은 것.
    꿈마저 없다면 인생이란 너무나 외로운 곳이에요
    아침에 이별의 키스를 하고 나서도 
    마음속에 상심이 밀려드는 이유를 우린 알 수 없어요 

    The road is narrow and longWhen eyes meet eyes
    And the feeling is strong I turn away from the wall
    I stumble and fallBut I give you it all 

    인생의 길은 좁고도 길어요
    우리 눈길이 마주치고 
    사랑의 느낌이 점점 커져갈 때면 
    난 기대고 있던 벽에서 몸을 돌려요
    내가 비틀거리고 넘어져도 
    내 모든 사랑을 당신께 드릴께요
     
    I am a woman in love
    And I'd do anything to get you into my world
    And I hold you within
    It's a right I defend
    Over and over again
    What do I do?

    나는 사랑에 빠진 여인이에요
    당신을 나의 세계로 맞아들여 무엇이라도 다 할거에요 
    당신을 마음속에 간직할 수 있다면 
    그것만이 언제까지라도 내가 꼭 지켜갈 일이에요 
    내가 어떻게 해야 하나요?
     
    With you eternally mine
    In love there is no measure of time
    We planned it all at the start
    That you and I live in each other's heart

    당신은 나의 영원한 연인 
    우리의 사랑은 영원할 거예요 
    처음부터 그렇게 정해져 있었던 거에요
    당신과 나, 서로 가슴속에 살아가도록
     
    We may be oceans away
    You feel my love
    I hear what you say
    No truth is ever a lie
    I stumble and fall
    But I give you it all

    끝없는 바다가 우리 사이에 갈라놓을지라도 
    당신은 나의 사랑을 느끼고 
    나는 당신의 목소리를 들을 거에요
    진실이란 절대 거짓일 수 없어요
    내가 비틀거리고 넘어져도 
    내 모든 사랑을 당신께 드릴께요

    I am a woman in love
    And I'd do anything to get you into my world
    And I hold you within
    It's a right I defend
    Over and over again
    What do I do?

    나는 사랑에 빠진 여인이에요
    당신을 나의 세계로 맞아들여 무엇이라도 다 할거에요 
    당신을 마음속에 간직할 수 있다면 
    그것만이 언제까지라도 내가 꼭 지켜갈 일이에요 
    내가 어떻게 해야 하나요?
     
    I'm a woman in love
    And I'm talking to you I know how you feel
    What a woman can do?
    It's right I defend
    Over and over again

    나는 사랑에 빠진 여인 
    당신이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고 있다고 당신에게 말하겠어요 
    그녀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것만이 언제까지라도 내가 꼭 지켜갈 일이에요
     
    I am a woman in love
    And I'd do anything to get you into my world
    And I hold you within
    It's a right I defend
    Over and over again
    What do I do?

    나는 사랑에 빠진 여인이에요
    당신을 나의 세계로 맞아들여 무엇이라도 다 할거에요 
    당신을 마음속에 간직할 수 있다면 
    그것만이 언제까지라도 내가 꼭 지켜갈 일이에요 
    내가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