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가사/듣기]
본문 바로가기

K-Pop Story

(여자)아이들 -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가사/듣기]

by bluek

목차


    여자아이들 -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2024년 1월 29일에 발매된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다국적 걸그룹인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앨범인 [2] 수록곡입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여자)아이들'의 소연이 작사를 하였고, 소연, Pop Time, Daily, Likey 작곡을 하였습니다.

     

    - 노래정보 (앨범 설명 중) -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어느 날 불쑥 나타난 ‘운명’을 위트 있는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펑크 기반의 미니멀하고 알록달록한 밴드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여자)아이들 -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여자)아이들 -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라이브]

     

     

    (여자)아이들 -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Lyrics]

     

    오늘도 아침엔 입에 빵을 물고
    똑같이 하루를 시작하고
    온종일 한 손엔 아이스 아메리카노
    피곤해 죽겠네

    지하철 속 이 장면 어제 꿈에서 봤나
    아참 매일이지 지나치고
    바쁜 이 삶에 그냥 흔한 날에
    그 애를 보고 말야

    평온했던 하늘이 무너지고
    어둡던 눈앞이 붉어지며
    뭔가 잊고 온 게 있는 것 같아
    괜히 이상하게 막 울 것만 같고
    그냥 지나치는 게 나을 것 같아
    나는 생각은 딱 질색이니까

    카페인으로 잡은 정신은 빠졌고
    하루 종일 신경 쓰여 토할 것 같아
    저녁이 돼도 배고픔까지 까먹고
    그치 이상하지 근데 말야 있잖아

    처음 본 순간 뭐라 할까 그립달까
    나도 웃긴데 말야

    평온했던 하늘이 무너지고
    어둡던 눈앞이 붉어지며
    뭔가 잊고 온 게 있는 것 같아
    괜히 이상하게 막 울 것만 같고
    그냥 지나치는 게 나을 것 같아
    나는 생각은 딱 질색이니까

    오랫동안 나를 아는
    슬픈 표정을 하고 Oh
    흔적 없는 기억 밖
    혹 과거에 미래에 딴 차원에 세계에
    1 2 3 4 5 6 7 8

    평온했던 하늘이 무너지고
    어둡던 눈앞이 붉어져도
    다시 놓쳐버리는 것만 같아
    괜히 이상하게 막 울 것만 같고
    그냥 지나치는 게 나을 것 같아
    나는 생각은 딱 질색이니까

    아냐 지나치는 게 나을 것 같아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Related Post

    IVE (아이브) - 해야 (HEYA) [가사/듣기/노래]

     

    IVE (아이브) - 해야 (HEYA) [가사/듣기/노래]

    IVE (아이브) - 해야 (HEYA) '해야 (HEYA)'는 2024년 4월 29일에 발매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의 6인조 다국적 걸그룹인 'IVE (아이브)'의 두 번째 EP 앨범인 [IVE SWITCH] 타이틀 곡입니다. - 노래 정보

    ksoso.tistory.com

    아일릿(ILLIT) - Magnetic (마그네틱) [가사/듣기]

     

    아일릿(ILLIT) - Magnetic (마그네틱) [가사/듣기]

    아일릿(ILLIT) - Magnetic (마그네틱) 'Magnetic'은 2024년 3월 25일에 발매된 하이브 레이블인 엔하이픈 소속사인 빌리프랩이 만든 첫 번째 걸그룹인 '아일릿(ILLIT)'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인 [SUPER REAL ME] 타

    ksoso.tistory.com

     

    (여자)아이들 -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여자)아이들---나는-아픈-건-딱-질색이니까
    (여자)아이들 -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앨범명 : 2

    발매일 : 2024. 01. 29

    유통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큐브 엔터테인먼트

     

    - 수록곡 -

    1. Super Lady
    2. Revenge
    3. Doll
    4. Vision
    5. 7Days
    6.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7. Rollie
    8. W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