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람회 - 고해소에서 / 듣기
본문 바로가기

K-Pop Story

전람회 - 고해소에서 / 듣기

by bluek

목차


    전람회 - 고해소에서

    전람회---고해소에서
    전람회 - 고해소에서

    고해소에서

    연주 : 전람회

    작곡 : 김동률

    앨범 : Exhibition 2

    발매일 : 1996. 04

     

     

    전람회 - 고해소에서 / 듣기

     

    추천 노래 듣기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가사/듣기/라이브]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가사/듣기/라이브]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는 2001년 10월 26일에 발매된 김동률 3집 앨범 [귀향 (歸鄕)] 타이틀 곡이다. 클래시컬한 발라드를 기본으로 한 김동률의 3집 앨범은 버클리

    ksoso.tistory.com

    015B (공일오비) - 텅 빈 거리에서 [가사/해석/듣기/라이브]

     

    015B (공일오비) - 텅 빈 거리에서 [가사/해석/듣기/라이브]

    015B - 텅 빈 거리에서 '텅 빈 거리에서'는 1990년 7월 15일에 발매된 015B 정규 1집 앨범 [공일오비] 타이틀 곡이다. 015B는 신해철이 활동했던 그룹인 '무한궤도'출신의 멤버 조형곤, 조현찬, 그룹의 핵

    ksoso.tistory.com

    박정현 - 꿈에 [가사/듣기/라이브]

     

    박정현 - 꿈에 [가사/듣기/라이브]

    박정현 - 꿈에 '꿈에'는 2002년 6월 15일에 발매된 박정현 정규 4집 앨범 [박정현 Op.4] 타이틀 곡이다. 앨범명인 Op는 클래식에서 작품번호를 의미하는 뜻이라고 한다. 그야말로 수록곡들이 모두 작

    ksoso.tistory.com

    김연우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사/듣기/라이브]

     

    김연우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사/듣기/라이브]

    김연우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은 1996년 2월 8일에 발매된 토이 2집 앨범 [YOUHEEYEOL] 타이틀 곡이다. 앨범 제목처럼 토이 2집 앨범은 유희열의 원맨 밴

    ksoso.tistory.com

    성시경 - 거리에서 [가사/듣기/라이브]

     

    성시경 - 거리에서 [가사/듣기/라이브]

    성시경 - 거리에서 '거리에서'는 2006년 10월 10일에 발매된 성시경 정규 5집 앨범 [The Ballads] 타이틀 곡이다. '거리에서'는 윤종신 작사, 윤종신, 이근호 작곡의 곡으로 성시경의 대표적인 곡이자 국

    ksoso.tistory.com